자이언트골프
달력창 닫기
이전 다음
최저가보상제

최저가 보상제란?

자이언트골프에서 구매한 상품이 타 서비스 동일 상품에 비해 더 비쌀 경우
결제하신 금액의 차액 2배를 보상해드리는 제도

  • Q.최저가는 어떻게 비교하나요?

    A.

    동일한 조건인지 확인해주세요.
    자이언트골프에서 구매한 상품이 라운딩 홀수와 포함/불포함 사항, 기간 등이 같지만 지출증빙이 가능한
    타 온라인 사이트와 비교해서 가격이 비싸다면 최저가 보상 대상이 됩니다.

  • Q.최저가 보상 절차 및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.

    자이언트골프에서 구매한 골프투어 상품보다 더 저렴하거나 판매하는 사례나 상품이 있다면 사이트나 소명 가능한 영수증을 자이언트골프 이메일(stay1@giantgolf.co.kr)로 보내주세요.

  • Q.최저가 보상 신고 후 보상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.

    신청 5일 이내(영업일 기준)보상 여부를 통보해 드립니다. 금액은 결제하신 금액에서 최저가 금액을 뺀 만큼의 차액의 2배를 자이언트마일리지로 지급됩니다.

최저가 보상 신청하기

유의사항

  • - 자이언트골프에서 구매한 상품일 경우에만 최저가 보상이 가능합니다.
  • - 동일 조건임을 비교할 수 있는 자료가 소명되어야 보상이 가능합니다.
  • - 타 서비스업체와 차액이 0원인 경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.
  • - 보상금액은 자이언트골프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자이언트마일리지로 지급됩니다.
  • - 허위신고로 인한 피해 발생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최저가 보상정책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